A Secret Weapon For 스키강습 시간
A Secret Weapon For 스키강습 시간
Blog Article
대한스키지도자연맹 레벨테스트 심사위원 및 주니어스키기술등급 심사위원이 운영하는 강습센터랍니다.
일반인들 몇시즌동안 타는거 거의 한시즌에 다 탄다고 보면 된다. 사람이 많던 적던 프리패스로 리프트타고 계속 순찰이다.
지산 리조트에서 멋진 자세로 펄펄 날아다니는 스키어들을 보니 그저 부럽기만 해요 친구가 야간 스키 한번 타보면 그 매력에 빠질 거라고 했는데 해가 져서 조금 더 춥지만 공기도 좋고 분위기도 있고 뭘 말하는지 감성 분위기 이해가 갑니다 주중에 스트레스를 겨울바람에 날려버려요 초급 코스에서 타니 고수들이 볼 땐 시시해 보여도 이래서 스키에 빠지는지 오늘 확실히 배우고 갑니다 야간 스키는 좀 더 배우고 다음 기회에~이제 주간 스키가 끝났으니 서울로 가서 뒤풀이만 남았어요
보기에는 쉬운데 막상 가서 해보면 안되실 겁니다. 슬로프에 올라서면 아무것도 생각 안나실 거구요.
즉 종목 이름이기 이전에 기술 교류 단체, 자격증을 공유하는 교육 시스템의 이름이다. 일단 프리스키는 제외하고 초를 재면 레이싱, 나머지는 인터스키로 생각하여도 좋고, 강습 스키, 교육 스키 그 자체가 인터스키라고 생각해도 크게 틀리지는 않는다. (한국 최대의 스키 교육 시스템인 대한지도자연맹은 국제 조직인 인터스키 회원이고, 국가 대표를 내는 대한스키협회의 산하 단체이다. click here to find out more 국내 강습 시스템은 인터스키를 따르므로, 강습스키=인터스키라 해도 되는 것.)
덕분에 옆에서 보는 우리부부도 한참 동안 웃으며 귀동냥으로 무주 리조트 스키강습과 보드강습을 동시에 배웠다.
(물론 다른 부서도 힘들겠지만) 다시 하라하면 일단 패트롤을 할까? 라는 생각이 든다... 너무 힘들었다....
어느 스키장이나 그렇듯 초급 리프트 대기가 가장 길기 때문에 주말에는 대기하다가 시간 다 가는 경우가 많다.
하이원리조트 스키장에서는 스키학교를 통해 스키 및 보드 강습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강습은 일반 클리닉과 어린이 클리닉으로 구분되어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산 리조트 왕복 버스가 있으니 운전 부담 없이 편하게 스키장을 찾을 수 있어요 직장인 운전 못하는 엄마들도 아이들 데리고 많이들 보입니다 굳이 자가용이 아니더라도 주차 시간도 벌고 (주말마다 차 대려면 전쟁이거든요!) 겨우내 편하게 다녀봐야겠어요
조카 결혼식에 참석하기 위해 올라오신 친정 엄마를 모셔다드리고 다음날 새벽 무주로 바로 향했다.
스키 안 타도 스키장 분위기 느끼면서 하우매니도 즐거운 시간 보냈답니다.
강사의 수준이나 자질이 살짝 의문스러울 수도 있겠으나 안 받는 것보다는 훨씬 낫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자기네들끼리 갈 나이가 되니 더 이상 보호자로 스키장 갈 일은 없지 싶은데요.